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생활추천템] 미국에서 화장실 청소 스프레이, 곰팡이제거제 구매후기!

미국에서/추천템

by 달린다달린 2019. 8. 9. 11:36

본문

반응형

 

 

 

짜잔!

드디어 화장실을 밝게해줄 아이가 도착!

화장실에 거의 종일 환풍기가 돌아가도 샤워룸안에는 항상 곰팡이가 스믈스믈..

열심히 청소해봐도 곰팡이는 어쩔수가 없길래 어쩌지 하다가 화장실 청소 스프레이? 곰팡이제거제? 뭐라고 영어로 검색해야하나 고민스러워서 미루다가 결국 못참고 아마존에서 mold, fungus, bathroom cleaner 막 쳐보고 그 중 후기 좋은 아이로 한번 구매해봤다.

 

 

 

이 아이는 화장실뿐만아니라

곰팡이가 핀 어느곳에나 쓸 수 있는 아이이다!

저녁에 뿌려놓고 자면 좋겠다 싶어서 그러려고했는데 남편이 독성이 있는데 우리가 잘때 뿌려놓음 우리 자는동안 냄새나 이런게 우리가 알아채지 못하게끔 들어와서 우리몸에도 안좋을거 같다고해서 나는 이게 뭐 독하다고.. 싶으면서 그냥 알겠다하고 다음날 낮에 그 말이 맘에걸려 창문 싹 열어두고 뿌려봤다.

그런데 남편말 듣길 잘했다.

와우.. 뿌리는데 약간 눈도따갑고 숨쉬기도 좀 껄끄러웠다.

그러나 효과는... 넘나 좋은것..

솔로 닦아내지 않아도 저절로 사라짐..

그래서 비교샷을 찍어봤는데 비포사진이 좀 혐오스러우니 비위가 약하신분들은 여기서 아쉽지만 뒤로버튼을..

 

 

 

 

 

 

 

 

 

 

 

자 그럼 사진 나갑니다!

 

 

 

 

 

 

 

 

 

 

 

 

 

- Before -

 

 

 

 

 

 

 

- After 15mins-

 

 

 

 

미국에서 곰팡이를 제거 할 화장실 청소용 스프레이를 저처럼 뭐라고 검색해야할지 몰라서,

혹은 뭘로 골라야할지를 몰라서 구매 못하신 분들은 이게 좀 독한느낌이 있긴하지만 효과는 좋으니 환기 잘 시키면서 한번 사용해보시길!

 

 

 

 

 

 

미국생활 다른 추천템들

2019/06/18 - [나는지금미국에있어/내가관심있는것들] - [추천마트][추천음식] ALDI에서 찾은 맛있는 커피! Friendly Farms의 Iced Coffee!

2019/06/27 - [나는지금미국에있어/내가관심있는것들] - [영양제추천][미국영양제] 미국에서 살만 한 코스트코 인기영양제 Costco Supplimen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