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저지맛집] 키포트(Keyport)에 있는 대박맛집! Old Glory Kitchen & Spirits!

미국에서/잘먹고

by 달린다달린 2019. 8. 17. 01:39

본문

반응형

 

 

 

바다에서 물놀이 하던 날.

물놀이를 실컷 했더니 배가고파서 뭐 먹을까? 하다가 햄버거가 급 땡겨서 햄버거를 먹기로!

그런데 우리가 놀던 Sandy Hook 근처에는 씨푸드 레스토랑이 많고,

 

Sandy Hook Beach 구경하기

2019/08/14 - [나는지금미국에있어/내가다녀왔던곳들] - [뉴저지당일치기여행] 여름바다 즐기기 Sandy Hook in NJ!

 

큰 레스토랑엔 당연히 햄버거가 있겠지만 뭔가 막 땡기지가 않아서 Yelp로 열심히 더 검색해봤다.

이왕이면 우리가 집으로 가는 방향 쪽에 있는 곳으로 가자! 해서 검색하던 중 오전에 처음으로 들렀던 비치 Keans Burg 근처에 괜찮아보이는 레스토랑을 하나 찾았다.

괜찮아보이는..의 기준은 옐프에서 봤던 사진이었는데 사진에서 보이는 햄버거가 엄청 먹음직스럽게, 고급지게 생겼었다.

그래서 후지게 나오진 않겠다 싶어서 선택!

알고보니 Keans Burg아니고 Keyport라는 곳에 있는 레스토랑이었다.

키포트도 옆에 바로 바다가!!

아니 뉴저지에 이쁜데가 왜이렇게 많아~?

뭔가 느낌이 뉴저지 아니구 어디 다른 곳에 휴양지 온 느낌이었다.

 

근처에 다다르고 보니 딱 키포트 다운타운에 레스토랑이 있었다.

그 중 내가 고른 이 레스토랑이 제일 크고

좀 있어(?)보였다.

 

 

 

 

 

 

 

 

이층으로 되어있고, 내부는 약간 어두컴컴한 분위기에, 이렇게 밖에도 테라스에 테이블들이 있다.

 

 

 

날이 좋아서 야외에서 먹기로!

요기가 바로 우리가 앉은 쪽!

비록 다리는 짧지만 하이체어를 좋아한다.

 

메뉴랑 주변을 쓰-윽 보니 여긴 피자가 맛있는 집인 것 같았다.

그러나 우리의 목표는 햄버거였기에 햄버거를 두개 시켰다.

 

직원도 친절했고, 식전빵이 나오는데 식전빵이 엄청 쫄깃쫄깃 맛있다.

빵이 여기에서 직접 만들어서 구운 것 같은데 빵 맛을 보고 남편이랑 나랑 둘 다 '이 집 피자 맛있겠구먼~!' 했다.

 

 

 

 

 

 

 

 

 

짜잔-

이게 내가 주문했던 버거인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

그치만!

메뉴판에 버거쪽에서 제일 첫번째에 있던 메뉴다!

폭립이 들어있는 햄버거!

제일 비쌌던 햄버거!

이게 $16이었다.

그런데 가격이 그럴만도 한게.. 안에 들어있는 패티가.. 걍 스테이크임.

빵도 영화에서나 보던 그런 예쁜 갈색빛 빵에 안에 치즈도 사르르 잘 녹아있고

이 햄버거에 패티가 두 종류였다.

그러니까 안에 두가지의 스테이크가....

잘라서 한입 맛봤는데.. 세상에 이런....!!!!!

내가 제일 좋아하는 햄버거는 Five Guys 였는데 파이브가이즈는 비할바가 아니구나!!를 느낌..

보통은 수제햄버거를 먹어도 '에이, 비싸기만하고.. 난 그냥 파이브가이즈가 낫다.' 였는데..

이제 여기 햄버거가 계속 먹고싶다......

 

 

이건 남편이 주문했던건데 머쉬룸 뭐시기..

와.. 버섯이 주일줄 알았는데 이 아이도 안에 패티가 아주..... 따봉!

더 기분이 좋은건! 옆에 나오는 감자튀김도 엄청 맛있다는거!

사실 나는 감자튀김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이렇게 사이드로 나오면 거의 안먹는편인데

이 날 감자튀김 거의 다 먹음!

가격이 다 내가 주문한 것 처럼 비싼건 아니고, 이 친구는 10불 초반대였다.

 

이게 양이 은근 많아서 햄버거를 다 먹는데에도 시간이 꽤 걸렸고, 남편이 늘 부족해하는데 나한테 음식 양보할 정도로..

음료를 시켜서 마신것도 아닌데 다 먹고 나니 배가 너무 불렀다.

진짜 100% 맘에 들었던 레스토랑!

 

이렇게 잘 먹고 팁포함 $37.

가격도 레스토랑 분위기와 음식 퀄리티랑 비교했을 때 엄청 괜찮은 편이다!

 

그래서..

다음엔 또 가서 피자를 먹어보기로했다^^

아이 벌써 설레어~♡

 

 

 

Old Glory Kitchen + Spirits 위치

https://www.google.co.kr/maps/place/Old+Glory+Kitchen+%2B+Spirits/@40.4363851,-74.2017192,15z/data=!4m5!3m4!1s0x0:0x48134b92af31b571!8m2!3d40.4363851!4d-74.2017192

 

 

 

주말에 일부러 시간내서 가볼 만 하다.

조금만 걸으면 바로 옆에 바다도 구경할 수 있어서

주말에 가벼운 데이트로 가기 좋은 곳이다.

 

 

 

 

 

사이트

https://www.oldglorynj.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