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기가 사는 집

우리집/봐볼래?

by 달린다달린 2024. 1. 22. 01:02

본문

반응형

 

화이트와 우드 조합으로 미니멀과 깔끔함을 추구했던 우리집이 아기가 생기고 알록달록 화려해지고 깔끔과는 거리가 멀어졌다.

아기 매트를 리빙룸 소파옆에 두고 나는 평소에 소파에 앉아서 이것저것하면서 아기를 봤는데 이제 아기가 기어다니기 시작하니까 그 공간이 아기가 놀기에 좁은거 같아서 티비룸으로 옮겼다.

티비룸에 있던 소파는 베이스먼트로 내려보낼까 하다가 나중에 잡고 걷기 연습하기 좋을거 같아서 일단 구석으로 밀어넣었다. 

아기매트도 하나 더 살까 하다가 어차피 매트 위에서만 기어다니는 애기가 아니라 기어코 나와서 온 집안을 기어다니는 아기라서 매트는 일단 보류.

 

매트리뷰 이전 글 보기

[미국에서/엄마됨] - 미국에서 육아하기 - 아기 플레이매트 추천 - BABYCARE 베이비케어 롤매트

 

미국에서 육아하기 - 아기 플레이매트 추천 - BABYCARE 베이비케어 롤매트

자꾸 이것저것 사면서 집을 꽉차게 하고 싶지 않지만 아기가 있으면 불가피하게 자꾸만 늘어나는 아기템들.. 아기가 앉기 시작하면 종종 뒤로 넘어가서 머리를 쿵- 하기 때문에 머리를 보호해야

runningdarlene.tistory.com

 

 

아기가 노는 공간을 이동 시키니 일단 리빙룸이 다시 깔끔해져서 좋고 아기도 더 넓게 넓게 놀아서 좋다.

그치만 이제 곧 게이트를 칠 예정.. 

내가 있을땐 게이트 열어서 집을 탐색하게 해 줄 거지만 내가 잠시 화장실을 가야하거나 주방에서 일을 해야할때는 게이트를 쳐서 아기가 안전하게 있을 수 있게!

후.. 끝이 없군.. 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