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뷰 맛집! 분위기 맛집! 음식도 맛집! Prospect Restaurant in Hunter, NY

미국에서/잘먹고

by 달린다달린 2022. 7. 1. 10:29

본문

반응형

친구네 커플과 1박 2일로 갔던 여행인데 이튿날은 각자 원하는 여행을 하자며 숙소에서 나오면서 빠빠이를 했다.

 

여행포스팅보기

[미국에서/잘놀고] - 뉴욕 하이킹과 여행하기 좋은 곳, Kaaterskill Falls in Hunter, NY

 

그리고 우리는 Hunter 근처를 다 돌아보고 맛집이 있다고 해서 점심먹고 이제 가자! 하고 그 맛집을 찾아온 곳이 여기다.

이 곳은 Scribner's Catskill Lodge 안에 있는 레스토랑인데 딱 들어가자마자 느낀것은 분위기가 너무 좋고 뷰도 너무 좋았다!

 

Prospect Restaurant in Hunter, NY

http://www.scribnersprospect.com/

 

 

우리가 갔을 때 딱 창가자리가 남아있었어서 좋은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저 멀리 보이는 뷰 좀 보소~

 

이렇게 햇빛 쨍쨍한 날 맥주를 마셔줘야쥐!

각자 원하는 맥주를 하나씩시키고

우리가 갔을때는 브런치 메뉴가 가능했었다. 메뉴는 많지 않고 8-9개 정도 있었다. 

우리가 주문했던 것은 Highland hollow bacon cheeseburger ($25)와 Souther shrimp and grits ($23) 였는데

금액이 쪼-끔 나가네?싶었으나 맛을 보고 그 생각이 그냥 다 사라졌다.

버거도 정말 맛있고, 특히 같이 나오는 감튀가 진짜 너무 바삭바삭 맛있었다.

그리고 내가 주문했던 쉬림프앤그릿은... 진짜 나 먹자마자 너무 놀랐자나.....진짜 너무너무 맛있었다. 그래서 집에서 레시피 찾아서 해먹을거라고 다짐했을정도..  그정도로 먹느라 정신팔려서 음식사진이 없네...? ㅋㅋㅋㅋㅋ 

너무 행복한 점심식사였다.

 

먹으면서 여기 숙소도 어떤가 검색해봤는데 우와, 숙소도 너무 좋아...

우리는 에어비앤비로 갔었는데 진짜 너무 별로였었는데 거기나 여기나 금액이 거의 비슷했다... 진짜 열받...

그래서 우리 다음에 또 이쪽 올때는 꼭 이 숙소에 예약해서 오자고 했다.

Catskill, Hunter 쪽 가시는 분들은 위에 링크 참고해보세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