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저지의 신선한 팜마켓 Delicious Orchards in NJ

미국에서/잘먹고

by 달린다달린 2022. 7. 12. 03:31

본문

반응형

 

반응형

 

여기는 정말! 우연히! 발견한 곳이다. 맥주를 마시러 가려다가 길을 잘못들어서 여기로 들어왔던 것!

 

그 때 가려했던 맥주집

[미국에서/잘먹고] - 날씨 좋을때면 늘 생각나는 곳! Source Farmhouse Brewery in NJ

 

날씨 좋을때면 늘 생각나는 곳! Source Farmhouse Brewery in NJ

Source farmhouse brewery https://www.sourcebrewing.com/home/ 300 NJ-34, Colts Neck, NJ 07722 Hours Sunday, Monday & Wednesday 12 - 8pm Tuesday - CLOSED Thursday - 12 - 9pm Friday & Saturday 12..

runningdarlene.tistory.com

 

길을 잘못들어서 왔으나 알고보니 꽤 인기있고 유명한 곳이었어서 일단 맥주부터 마시고, 나중에 이곳을 다시 들렸다.

마켓 밖에 차를 대고 들어가는데 꽤 많은 사람들이 카트에 이것저것 넣어 나오는 것을 보고 설레었었다.

마켓에 딱 들어갔을때 나는 눈이 휘둥그레졌다! o_o 

들어가자마자 베이커리가 완전 쫘-악!! 오른쪽에는 파이가 쫘-악!! 빵순이인 나는 마켓에 들어서자마자 볼거리가 너무 많은 느낌이었다. 그래서 그 앞에서 서성이다가 결국 남편손에 이끌려서 안으로 들어갔는데..

우와...

안쪽에도 규모가 은근히 컸다. 

치즈, 야채, 과일, 육류, 커피, 캔디 등등 다 있다. 있을게 너무 다 있어서 놀랐다. 그 중에 야채와 과일 퀄리티가... 완전짱! 나는 특히 여기 사과가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한쪽엔 다양한 커피원두가 있고 원두를 갈아주기도 한다. 

 

 

 

Delicious Orchards 웹사이트 & 주소

https://www.deliciousorchardsnj.com/

 

Route 34 South, Colts Neck, NJ 07722
Retail: 732.462.1989 / Mail Order: 800.624.1893

 

 

내가 갔을때는 사과철 일 때였어서 특히나 더 사과가 맛있었고, 애플사이더 시식코너도 마련되어 있었다.

그래서 시식을 해봤는데 맛있어서 하나를 일단 집었고...

들어오자마자 봤던 애플사이더 도넛을 집었다. 애플파티~~!

 

 

결론은, 

둘 다 맛있다. 사과 더하기 사과는 맛있다.

이 이후로도 이 팜마켓은 필요한 야채나 과일이 많으면 한시간 좀 안되는 거리인데 찾아가는 마켓이다.

중남부 뉴저지에 사시는 분들은 여기 한 번 가보시길 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