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동네 in 뉴저지에서 해마다 하는 Breakfast with Santa

미국에서/잘놀고

by 달린다달린 2023. 12. 20. 10:56

본문

반응형

 
2021년에 이 집으로 이사오고 2021년에 크리스마스때는 몰랐는데 작년 크리스마스때 동네 입구에 커다랗게 쓰인 Breakfast with Santa 간판을 보고 뭐하는건지 당췌 감이 안왔지만 호기심에 남편이랑 한번 가봤다.
우리동네에 있는 Volunteer Fire Co에서 하는 행사인데 인당 5불을 내면 아침식사를 할 수 있고 산타와 무료로 사진을 찍을 수가 있는 것이었다.
작년엔 임신한 몸으로 가서 산타할아버지랑 배가 불룩 나온 나랑 사진을 찍었고, 그때 산타 할아버지가 내년엔 아기랑 오라고 했는데 진짜 그렇게 될줄은..!
올해의 산타할아버지도 작년의 그 할아버지였다.
그래서 내가 작년에 임신할때 와서 당신이 내년엔 아기랑 같이 오라고 했었는데 진짜 이렇게 왔다고 하니 울 애기를 더욱 사랑스럽게 대해 주셨다.
 

 
 
울 동네 산타할아버지랑 울애기랑 같이 사진찍고 자리잡고 앉아서 아침식사를 했다.
베이글, 도넛, 팬케익, 와플, 소세지, 베이컨, 에그스크램블, 해쉬포테이토, 음료, 커피
너무 맛있어서 둘이 각자 한접시 먹고 한접시 더 담아와서 쉐어했다.
남편이 우리 $10 내고 $40 치 먹었다고...ㅋㅋㅋㅋㅋ
올해는 쿠폰을 사면 게임에도 참여할 수 있는게 있어서 쿠폰을 6장 사서 했는데 연락이 없는걸 보니 당첨되진 않은 것 같다.
동네에서 이런행사를 하니까 뭔가 훈훈하면서 동네사람들도 볼수있고 너무 좋은 것 같다.

Breakfast with Santa Vibe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