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연남동맛집] 고급진 중국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중화복춘 골드!

미국말고다른나라/대한민국

by 달린다달린 2019. 8. 15. 10:58

본문

반응형

 

 

 

 

동생이 연남동에서 일하는데 미국에서 잠시 들어온 언니에게 회사구경을 시켜주고싶었는지 회사에 양해를 구하고 일끝나는 시간에 우릴 불러서 회사구경을 시켜주겠다해서 엄마랑 오랜만에 홍대방문!

회사로 바로 가는 줄 알았는데 저녁부터 먹자고 해서 들린 이 곳!

홍대역에서 조금 걸어갔는데 꽤 가까이에 있었다.

우린 동생이 가자는데로 그냥 따라 갔는데

우와!

문앞에서부터 감탄사가 절로!

여기가 홍대여? 중국이여?

 

 

연남동맞습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038777225&tab=menu#_tab

 

 

너무 고급지고 이쁜거 아님?

근데 한자로 적혀서 동생에게 물어보기 전엔 가게이름을 알 수 없었음..

이 가게의 이름은 '중화복춘 골드'

일단 가게 입장전부터 기분이 좋았음!

 

 

 

가게가 풀로 차서 앞에서 잠시 대기!

와.. 쉐프들인가봐...

대기도 잠시, 금방 안내받아서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일반 가게들 처럼 뚫린 공간에도 테이블들이 있었는데 우리는 운좋게 예약한 것도 아닌데 예약석마냥 프라이빗한 공간에 안내를 받았다.

아, 너무 맘에 들어!

 

 

 

이 금색으로 고급지게 그려진이게 뭐인고... 하니!

메뉴판....!!

아트다 아트.

좀 무거운 메뉴판을 들여다보니웬 메뉴가 이렇게 많아..

사실 나는 메뉴를 보지도 않았다.

동생이 여기 꿔바로우가 맛있다해서 일단 꿔바로우하나 시키고 (나는 크림꿔바로우 먹고싶었는데 매콤한게 인기많다해서 매콤한걸 주문함) 값이 좀 나가니까 나머지는 좀 저렴하게 가자해서 일단 여기 짬뽕도 맛있대서 짬뽕하나랑 둘 다 매콤한거니까 매운맛을 좀 없애줄 게살볶음밥을 시켰다.

나가면서 포스 슬쩍봤는데 우리테이블빼고 다 십만원넘음..

우린 전략적으로 주문한 덕에 육만얼마나왔다.

그런데 먹어보니 진짜 이 돈이 아깝지 않은 맛...

 

자, 이제 음식 사진 나갑니다!

저 이미 침 고였어요..

 

 

 

 

꿔바로우!

사진은 양이 적어보이게 나온거같은데 셋이 나눠먹기 적당히 좋았음!

저 찹쌀안에 새우가 있고.. 윽 침...

소스가 엄청 맛있음!!

진짜 시키길 잘했다 싶은 음식이었는데 이게 맛있다보니 크림 꿔바로우도 너무 먹어보고 싶더라는....

 

 

 

짜잔!

게살볶음밥!

이건 평범할거 같은데..?라고 생각한다면 오산!

진짜 한 숟갈 먹고,

어?

이건 왜 이렇게 고소해?

평범해보이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너무 부드럽고 고소하니 고급진 맛이난다.

 

 

 

대망의 짬뽕!

와.. 진짜.. 따봉백만개!

이거 진짜 어떻게 이렇게 만들지? 싶은맛!

국물 한 술 떠서 맛봤는데 굉장히 건강해질것만 같은 맛!

뭔가 해장국같은 맛!

약간 켁켁거리게하는 매운맛이 있는데 매운맛 잘 못먹는 내가 이 짬뽕을 홀린듯이 계속계속 먹고있었다.

'나 이제 진짜 배가 터질거같애 이게 진짜 마지막' 이라고 해놓고 내가 계속 짬뽕을 내 개인접시에 담아내고 있었다.

해산물 아낌없이 팍팍들어가서 먹어도 먹어도 계속 해산물이 나왔음.

 

우리가 시킨 메뉴들이 다 만족스럽게 맛있었는데 특히 몇일 지나자마자 바로 또 짬뽕생각이 갑자기 날 정도로

짬뽕이 너무 매력있게 맛있었다.

미국에 돌아 온 지금도 한국가서 뭐 먹을래?

하면 여기가 제일 가고싶을정도.

 

초초초초강추!

다음에가면 당연 짬뽕하나시키고, 동파육이랑 크림꿔바로우랑 가지요리한번 먹어보고싶당.

소중한 사람들과 좀 귀티나게 식사하고싶다면

여기 추천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