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린스턴 대학가에 있는 작지만 깔끔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 Sakrid Coffee Roasters

미국에서/잘먹고

by 달린다달린 2022. 8. 2. 00:02

본문

반응형

Sakrid Coffee Roasters

20 Nassau St, Princeton, NJ 08542

https://sakridcoffee.com/

Monday - Saturday: 7:30 AM - 4:30 PM / Sunday: 8 AM - 4 PM

 

Sakrid Coffee Roaster 외관

우리집에서 차로 약 30-40분이면 갈 수 있는 프린스턴. 집에서 차로 가는 길도 너무 평화롭고 좋아서 종종 젊음의 기운을 느끼고 싶을때 가는 곳이다. 대학가라 레스토랑이나 카페 등 뭐가 많긴 많은데 사실 내맘에 딱 드는 곳을 찾지는 못했다. 

이 날은 그냥 날이 너무 좋아서 남편이 데이트 하러 가자! 해서 갔었는데 평소에 잘 안걷던 방향으로 걷다가 이 카페를 발견했다. 사실 큰 대로변에 있어서 발견하기 쉬운데 우린 이상하게 늘 골목골목으로 다녀서 더 발견을 못했던 것 같다. 

엄청 작은 카페인데 밖에서 안을 슬쩍 봤더니 누가봐도 한국인이 좋아할만한 인테리어!

미국에서 세련된 카페 찾기가 생각보다 힘들기 때문에 이런 곳을 발견하면 꼭 가고싶어진다.

  

Sakrid Coffee Roasters 내부

화이트와 우드의 조합. 내가 가장 좋아하는 조합인데 조명도 이쁘고 길게 뻗은 내부도 뭔가 독특하게 느껴지고 그냥 넘넘 맘에 들었다. 다만 안에 자리가 많지는 않다는거.. 

 

반응형

Sakrid Coffee Roaster 아웃도어 테이블

안에 자리가 없기도 했고, 날씨가 너무 좋았던 탓에 우리는 카페 앞에 있는 야외테이블에서 커피와 스콘을 먹었는데, 사실 아웃도어 테라스라하면 뭔가 이쁜 분위기가 연상되지만 이곳은 너무 자리가 협소한 곳이다보니 그냥 사람들 막 다니는 길거리 구석에 테이블과 체어만 놓은 정도.. 사실 카페 내부는 너무 이쁘고 좋은데 자리가 별로 없다는게 정말 아쉬웠다. 

그러나! 커피가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다. 우리는 그냥 이뻐서 들어가봤던 건데 여기 커피가 이 지역에서는 꽤 유명하더라. 직접 로스팅해서 여기저기 납품도 하는 것 같았다. 집에 홈카페도 만들어놨으니 나중에 여기 원두를 오더에서 마셔봐야겠다. 스콘도 정말 맛있었다. 제발 집 근처 어딘가에 크게 하나만 더 생겨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