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oston, MA 깔끔하고 세련미 넘치는 보스턴

미국에서/잘놀고

by 달린다달린 2021. 5. 20. 05:41

본문

반응형

포틀랜드 여행하고 다음날 집으로 가는길에 들린 보스턴!

뉴욕에서 많이들 여행하는 보스턴인데 나는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궁금했었다.

 

Post Office Square

짜잔-!

날도 화창하고~ 너무 좋네~

뭔가 높은 빌딩들도 많은데 뉴욕과는 다르게 깔끔하게 정돈 된 느낌이라 엄청 '세련됐다' 라는 느낌이 딱 들었다.

 

Downtown

주차한 곳 근처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조금 걸으니 퀸시마켓이 나왔고 이 근처로는 상가도 사람도 많았다.

코로나만 아니면 정말 활기찬 이 공간이 엄청 좋은거 같다.

 

 

 

 

 

Quincy Market

퀸시마켓 내부에 작은 가게에서 다양한 음식들 조금씩 사서 맛보고 싶었는데 안에 살짝 좁은데 사람은 많고해서 코로나땜에 걱정도 됐고, 덥기도해서 안에는 후딱 구경하고 나왔다. 저 안에 있는 랍스터요리하는 가게에 사람들 많던데.. 다음에 또 가게되면 꼭 들러서 먹어봐야지..

 

Wagamama Faneuil Hall

뭔가 또 랍스터같은거 먹고 싶었는데 야외에 사람들이 넘 가까이 다닥다닥 있어서 가기 꺼려졌다. 그래서 자리가 좀 편해보였던, 그리고 우리가 익숙해서 좋아하는 Asian cuisine 으로 갔다. 스파이시투나랑 오리고기라멘 그리고 돼지고기바오를 시켰는데 셋 다 너무 맛있었다! 우리가 좋아하는 음식을 먹어서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Christopher Columbus Waterfront Park

배불리먹고 워터프론트쪽으로 움직였는데 귀여운 회전목마가 딱!

나도 타고싶었으나 너무 아가들만 타고 있어서 그냥 참고, 그 앞에 있던 트럭에서 버블티 사먹었당 !

버블티 들고 걷다가 바람이 안부는쪽에 있던 벤치에 앉아서 버블티 마시면서 여유를 즐겼다.

 

보스턴바이브 :)

조금 더 걷고 조금 더 구경하고 싶었지만 4-5 시간동안 열심히 운전해서 집에 갈 시간~

반가웠어 보스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