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욕/뉴저지맛집] 중동지역음식 먹어봤니? 팔라펠전문점 Mamoun's!

미국에서/잘먹고

by 달린다달린 2020. 3. 22. 10:30

본문

반응형

 

 

 

이 곳은 New Brunswick에 있는 Mamoun's! 유명한 럿거스대학가에 있는 작은 가게다. 호보큰에도 이 레스토랑이 있어서 가봤는데 호보큰 레스토랑은 꽤 크다. 남편덕분에 처음으로 중동음식을 접하게 되었는데 이제는 매운맛 땡기면 가는 곳이 되어버렸다. 

 

 

 

메뉴판이 저렇게 크게 있어서 잘 골라 먹으면 되는데 (자세한 메뉴는 글 맨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길!) 나는 Mamoun's 한 열번은 간거 같은데, 늘 같은것만 먹어서 다른건 모르겠다. 다음에 가면 다른거 한 번 시켜먹어봐야겠다.

 

 

 

 

Shawarma Sandwich & Mango Juice

 

핫소스는 꼭!

 

샤왈마가 뭔지도 모르고 그냥 시켜주는대로 먹었었는데 알고보니 lamb 고기이다. Lamb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이렇게 처음 먹어보게 되었다. 위의 사진은 샌드위치 두개를 시킨건데 처음에 이거 보고 양이 적은거 같아서 '응? 이게 다야? 배 안찰거같은데..' 라고 투정 부렸으나 이게 양이 꽤 많아서 배가 찬다. 게다가 위의 사진에 핫소스 보이시는가! 저게 그냥 우리가 아는 일반 핫소스가 아니고 특제 핫소스인데 우와. 엄청맵다! 이거 듬뿍 뿌려먹으면 감기가 뚝! 맵지만 맛있어서 안뿌릴수 없는 마법의 소스.. 그래서 늘 망고쥬스를 함께 시켜야 한다. 입에 불난거 끄는데에 망고주스가 딱이다!

 

 

 

 

 

먹는 팁

 

샌드위치를 넣어주는 사람에 따라 다른데, 보통은 고기가 위, 야채가 아래로 몰려있는 경우가 많아서 막판에 야채만 먹기 싫다면 고기 조금 덜어뒀다가 함께 먹으면 좋다.

 

 

 

 

 

망고주스 찐-허고 맛있으니 망고주스도 한번 맛보시라요!

 

 

 

 

 


 

Mamoun's

https://mamouns.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