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여행] 한상 푸짐한 제주한정식 '고집돌우럭'

미국말고다른나라/대한민국

by 달린다달린 2020. 7. 1. 10:06

본문

반응형

 

 

 

푸짐한 한상

 

제주여행 첫 날, 저녁식사는 근사한 한정식 집으로 갔다. 나는 그냥 간단한 음식들을 먹어도 좋다고 잘먹지만 엄마와 함께하는 여행이니만큼 엄마가 좋아할만한 곳들로 구성을 했다. 어른들은 역시 한정식!! 인기가 많다고 해서 나름 일찍 갔는데도 대기했다. 가게가 꽤 큰데도 사람들이 꽉꽉 찼다. 굳이 맛집 찾아가서 줄서가며 먹는 스타일 아니지만 그래도 사람이 바글바글한걸보니 꽤나 기대됐는데, 역시나. 일단 상에 펼쳐진 음식들 좀 보소.. 음식 나오자마자 엄마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폈다.

 

 

 

귀여운 네온사인

 

특색있고 재미있으면서 맛있게 먹는 방법까

 

 

영롱한 전복새우우럭조림

 

낭푼밥

 

메뉴와 솔직리뷰

 

우리는 저녁시간에 가서 디너스페셜이었는데 4가지 옵션중 두번째로 저렴했던 실속 상차림(1인 39,000원)을 선택했다. 실속 상차림엔 전복새우우럭조림, 옥돔구이, 독게(왕새우)튀김, 돔베고기, 보말미역국, 낭푼밥이 나온다. 물론 더 비싼 메뉴를 시킬수록 메뉴도 다양하고 좋겠지만 이정도도 굉장히 훌륭했기 때문에 잘한 선택 같다. 솔직히 말하자면 전복새우우럭조림이 맛은 좋은데 약간 달다. 나는 너무 좋은데 어른들 먹기엔 약간 단..? 그래도 워낙 좋은 재료들이 가득가득해서 그정도로 흠이라고 생각되진 않는다. 낭푼밥이랑 옥돔구이가 되게 맛있고 나머지는 평범하게 맛있다.

메뉴와 지점확인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가능!

 


 

고집돌우럭

https://www.gozipfish.com/

 


 

 

 

 

 

 

밥먹고 나와서 보니 앞에 이런 이쁜것도 설치되어 있어서 사진도 찍었다. 날짜도 적혀있어 기념하기 좋은..

가족과 함께 여행한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식당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