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지금미국이야/내가관심있는것들

[미국온라인장보기][알디제품추천] 제품도, 가격도, 온라인 배송도 모두 다 퍼펙트한 ALDI !!

by 달린다달린 2019. 10. 7.

 

 

 

나의 최애 마켓 ALDI

 

 

이렇게 배달이 온다. 직접 문 똑똑 두드려서 이렇게 딱 건내주고 감.

 

 

미국에 살다보면 마트가 엄청 많다는걸 알게되는데(아직까지도 못가본 마트도 있음) 내가 가본 곳 중 최고는 코스트코와 알디!

그러나 코스트코는 양이 너무 많아서 내가 주기적으로 가는 마트는 알디이다.

알디는 장보기도 편하게 제품 정돈도 잘 되어있고, 제품도 좋고, 가격도 좋기 때문에 완전 애용 중!

주로 점심 도시락으로 샐러드+닭가슴살 혹은 생선 을 싸기때문에 샐러드의 유통기한에 따라 일주일 혹은 이주에 한번씩은 꼭 장을 본다. 나는 미국 운전면허를 아직 취득하지 않아서 운전할줄은 알지만 현재는 안하고 있어서 장보러 갈땐 꼭 주말에 가얀과 가야한다. 물론 둘이 같이 장보는것도 즐겁지만 둘 다 너무 바빠서 대화가 줄어든 요즘, 주말에 장보는데에 시간을 쓰고 싶지가 않아졌다. 그래서 어차피 우리가 항상 사는 제품들은 다 알고 있으니까 온라인으로 주문을 한번 해볼까 싶어졌다. 물론 온라인 배송이란건 이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신선도 체크를 직접하는게 낫다 싶어서 끝까지 직접 장보던 나였는데.. 일단 한번 해보고 별로면 그냥 직접 보지뭐. 라는 생각으로 한번 시도해봤다.

 

 

단점

1. 홈페이지가 좀 느리다.

: 달린은 성질이 엄청 급함

 

2. 비닐봉지값이 나간다.

: 비닐봉지가 얼마나 사용될지는 나도 모르기 때문에 예측불가능

 

3. 팁이 차지된다.

: 이번에 $39 정도 장보는데, 팁으로 $2.10 나갔음 (팁 책정은 홈페이지에서 알아서 되는데 내가 따로 지정할수도 있는거 같다.)

 

 

장점

1. 빠르다.

: 어제 밤(토요일) 12시 다되어서 주문했는데, 오늘 아침(일요일) 10시에 받았음

 

2. 섬세하다.

: 재고가 적은 물품은 재고가 없을경우 어떤 물품으로 대체할지 설정하게끔 뜬다. 두 제품에 대해 대체물품을 설정했었는데 다행히 재고가 있었는지 두 물품 다 처음에 원했던 제품으로 잘 왔다. / 배송시간도 내가 설정 할 수 있고, 배송 전, 배송 중 예상 도착시간이 문자로 알람이 온다.

 

3. 깔끔한 패킹

: 일반 미국마트에서는 비닐봉지 사용이 낭비가 엄청 심한데 알디는 퀄리티있는 봉지($0.10)에 깔끔하게 꽉꽉 잘 채워서 왔다. 나도 한 정돈 하는데 나보다 '테트리스(?)'를 잘해서 옴

 

4. 하자없고 유통기한 넉넉한 제품

: 샐러드를 주문하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짧은걸 줄까봐 걱정했는데 2주 기한이 있는 제품으로 왔다. 샐러드 구매 시 보통 1주-2주 기한이라 2주기한 제품이 없는 경우는 바로 다음주에 또 장보러 갔야했었다. 이번에 2주 기한있는 제품이 온걸 봐서는 넉넉한 기한의 제품으로 보내주는 듯 한데, 이건 한 번 더 주문해서 봐야 확신할 수 있을 거 같다.

 

 

 

이번주 구매한 제품들

 

 

알디 제품 추천

 

1. 샐러드팩

: 위에 보이는 샐러드팩 전부다 맛있음. 나의 최애 샐러드는 보라색 ASIAN 샐러드. 위의 샐러드팩은 드레싱이 듬뿍 들어있어서 다이어트 생각하는거면 No Good. 그냥 야채 좀 맛있게 먹고 싶어서 샐러드를 먹는거면 OK.

 

2. Choceur 초콜렛

: 위 사진에 있는 초콜렛은 내가 평소 먹는건 아니고, 내가 평소 먹는건 같은 브랜드인데 킨더초콜렛처럼 네모스틱형이다. 그러나 홈페이지에는 그게 한가지맛만(별로 안땡기는맛) 있어서 다른형태의 초콜렛을 주문해봤는데 역시 맛있음!

 

3. 빵

: 알디에서 사는 빵 실패한 적 없다. 어느빵이든 다 맛있지만 특히 사진에 위에 가장 오른쪽에 있는 초콜렛칩 빵이 촉촉달달 맛있음.

 

4. 커피

: Peet's 커피를 좋아해서 거기꺼 원두를 사다 먹다가 그거 구하러 따로 다른 마트가기 귀찮아서 알디에서 그냥 원두하나 사서 먹어봤는데 피츠커피 따로 안사도 될 정도로 맘에 들었다. 그 커피는 바로 Barissimo꺼 French Vanila. (우린 그라운더가 따로 없어서 ground coffee로 삼) 바닐라향도 잘 나고 커피도 쌉쌀하거나 시지 않고 딱 맛있다. 그래서 이번엔  같은 브랜드꺼 Medium roast를 주문해봤는데 어떨지 궁금.

 

5. 참치스테이크

: 이미 있어서 이번 주문에는 없지만 AHI Tuna Steaks 팩이 있는데 참치가 한 덩이씩(1인분) 따로 잘 포장되어 있고(요리하기 너무 편함),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맛도 엄지척!

 

6. 닭가슴살

: 다이어트용은 아니라서 시즈닝이 된 걸 사는데 Fresh Southwest Seasoned Chicken Breast 를 산다. 닭가슴살인데도 퍽퍽하지 않고 시즈닝이 되어 있어서 맛있음.

 

 

 

이게 내가 알디에서 써보고 좋아서 계속 주기적으로 사는 제품들!

다음주에 한 번 더 온라인 배송 해볼 생각이다. 좋으면 계속 온라인으로 주문할 거 같고, 뭔가 다른 단점을 발견하면 온라인배송은 가끔 필요할때만 할 생각이다. 다른 단점을 발견하면 또 포스팅해야지.

 

 


 

 

ALDI Grocery Delivery 알디 온라인 장보러 가기

https://www.aldi.us/en/grocery-delivery/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꾸욱~♥

 

 

 

 

 

 

댓글10

  • luna_llena 2019.10.07 16:04 신고

    알디 진짜진짜 좋다고 다들 강추하던데 저희 동네에는 없어요 ㅠㅠ 서부에는 없는건지 저희동네만 없는건지 흐규흐규
    답글

    • 저는 알디 처음에 아예 몰랐다가 나중에 알게됐는데 넘 좋아서 제가 주변에 추천하고 다녀요~ 거기선 주로 어느마트 가세요 그럼~?

    • luna_llena 2019.10.08 05:54 신고

      저희는 winco 라고 저렴한 마트가 있어서 글로 가고, 아님 safeway, walmart 에 가요 ㅎㅎ 트레이더조라도 있음 좋을텐데 ㅜㅜ

    • 산호세 여행갔을때 safeway 들렀던거 같아요~! 나라가 너무커서 어디엔있는게 어디엔없고 하는게 재밌네요^^

  • 마지 Marge 2019.10.07 21:07 신고

    알디 진짜 좋죠. 트레이더 죠의 자매 진짜 트레이더 죠와 알디만 있으면 됩니다. ^^/ 요즘 애플 도넛이 한정 판매이니 한번 드셔보세요. 짱 맛납니다.
    저도 알디 도넛을.. 사러 가야 합니다. ㅎㅎㅎ
    답글

  • 마지 Marge 2019.10.07 21:49 신고

    같은 계열 회사 입니다. ^^ 트죠가 조금 가격대가 있고 질이 좋고 알디는 싸면서 나름 질 좋은 제품도 있어요. 트죠는 정말 주옥 같은 제품들이 많아요.
    답글

    • 사람들이 트죠에서 장봐가는걸 많이봐서 좋은마트인가보다.. 생각했었는데 역시군요! 트죠 나들이 한번 가야겠네요~^^

  • 와 미국 살면서 알디라는 곳을 오늘 처음 알았네요! 육아 때문에 바쁜 분들이나 일하느라 바쁘신 분들에게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엘에이에 있는지 모르겠지만 한 번 찾아봐야 겠네요!ㅎㅎㅎ
    답글

    • 알디 서부엔 없는거같아요ㅠㅠ 요즘 한국도 다들 온라인으로 주문많이한다고 하길래 저도 한번 시도해봤는데 꽤 좋네요:)